나만 보면 졸졸 따라오는 휴먼들,
나를 향해 비춰오는 스포트라이트,
끊이질 않는 찰칵찰칵 셔터소리…
바쁘다 바빠 셀럽의 삶이란 이런걸까…?
휴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은 고맙지만,
나두 어쩔 수 없는 쿼카인지라(?) 가끔은 지치고 서터레스 받는다구~
하지만 뭐, 어쩌겠어! 이들의 기대에 충족하려면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니까^_^
이런 셀럽의 삶을 소화할 때 어떻게 이너피스를 유지하냐구?
이건 나만의 특급 비밀인데 너네한테 알려줄게!
휴먼들은 항상 마음의 안정감을 먼 곳에서 찾으려고 하지만,사실 이런 안정과 행복은 가까운 곳에 있더라고~따스한 햇살을 쬐거나, 좋아하는 음식을 먹거나 뭐 그런 거?매일 퇴사 욕구 솟구치고, 멀리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겠지만지금 당장은 출근길 좋아하는 음악 감상,점심시간 동료들과 나누는 커피 한 잔의 여유,퇴근 후 저녁을 먹으며 가족들과 함께 나누는 담소,이런 사소한 것들로부터 행복을 찾는 게 어떨까?
오늘 하루도 소소한 행복을 누리며 차분하게 마무리해보자고!
나 호주 최강 셀럽 쿼카가 응원해줄게 >.< (나뭇잎 하투 발사!🍀💓)
Real life is messy. We all have limitations. We all make mistakes.
But we have to try. Try to make the world a better place.
Look inside yourself and recognize that change starts with you.
It starts with me. It starts with all of us.
-
현실은 복잡해요. 우리는 모두 한계가 있고요. 우리는 다들 실수를 하죠.
하지만 우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해요.
스스로의 내면을 보며 변화는 우리에게서 시작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해요.
그것은 나 자신, 더 나아가 우리 모두로부터 시작된다는 걸요!
-주토피아
쌓여가는 업무, 늘어나는 독촉, 반복되는 실수
타인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는 생각에 다급함이 들고 좌절을 느낄 수 있을 테지만,
이 모든 과정은 성장의 과정일 뿐이니 절대 우리들의 능력을 의심하지는 않기로 하자!
이런 순간일수록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 왕창 장착하고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가보자구!
주토피아의 닉과 주디처럼, Try Everything 😆💪
동방구는 뀨욤뽀짝 동물들과 함께 직장인들에게 심신안정을 선사하는 뉴스레터입니다.